WCG

제13회 월드 콰이어 게임

2024년 7월, 뉴질랜드 오클랜드

환영의 게임

2024년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: 2024년 7월 뉴질랜드의 오클랜드시에서 세계 최대 합창 대회가 개최됩니다.

뉴질랜드는 제13회 월드 콰이어 게임의 특징인 따뜻한 환영과 환대를 뜻하는 마나키탕아(manaakitanga)로 유명한 곳입니다.

방문객들은 자신들에 대한 존경, 지원 및 행복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.

아오테아로아(Aotearoa)라고도 불리는 뉴질랜드는 모든 도시에서 성가 문화가 성장하고 있는 노래의 나라입니다. 이 나라의 음악적 전통은 다문화로 구성된 인구의 풍부한 다양성을 반영하며, 뉴질랜드의 가장 큰 도시인 오클랜드를 중심으로 엮여 있습니다.

월드 콰이어 게임 2024에 참여하여 따뜻한 환영과 잊을 수 없는 문화적 경험을 체험해 보세요! 마나키탕아(manaakitanga)의 정신을 바탕으로 여러분은 뉴질랜드 화나우(whānau, 마오리어로 가족)의 일원이 된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!

오클랜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

개최지

뉴질랜드 오클랜드는 공공의 세련미와 또 다른 자연의 놀이 공간이 완벽하게 분리 된 곳입니다. 세계적 수준의 쇼핑과 흥미로운 오믈렛 레스토랑은 항구와 섬, 화산 원뿔, 주인의 덤불, 검은 모래 해변을 포함하는 아름다운 풍경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. 이 모든 것의 중심에는 뉴질랜드 고유의 마오리 문화가 있습니다. 마나 아키 탕가 (따뜻한 환대)는 세계 합창단처럼 이미 현재 국가 정체성과 게임의 중심 부분입니다.

Auckland

질문이나 부탁하실 내용이 있으면 메세지를 남겨주세요.